폴딩도어 이지폴딩, 첫 브랜드 직영 전시장 열어
상태바
폴딩도어 이지폴딩, 첫 브랜드 직영 전시장 열어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7.01.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지성 기자] 폴딩도어 브랜드 이지폴딩(ezfolding)은 첫 브랜드 직영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브랜드 전시장은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자 열게 됐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폴딩도어 제품을 실물로 볼 수 있고 현장시공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다.

이지폴딩은 디자인 및 기술특허 총 42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되며 폴딩도어 단일 아이템에만 집중해 제품 개발부터 제작, 시공, AS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상가, 매장, 아파트 등 다양한 시공환경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난방비를 아껴주는 단열 폴딩도어, 손가락 끼임 사고를 방지하는 안전 커버형 폴딩도어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지폴딩 관계자는 “브랜드 전시장 오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지폴딩의 폴딩도어를 실물로 볼 수 있고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혜택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또한 방문객들을 위해 전시장 운영시간을 주말까지 연장키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폴딩은 1월 한달 간 오픈 기념으로 시공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상시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