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알라딘, 소설 ‘7년의 밤’ 7주년 기념 한정판 출간
상태바
[신간] 알라딘, 소설 ‘7년의 밤’ 7주년 기념 한정판 출간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3.2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소설가 정유정의 ‘7년의 밤’ 출간 7주년을 맞아 7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을 단독 출간했다.

알라딘은 독자들에게 널리 알릴 만한 스테디셀러를 찾아 새로운 표지로 재출간하는 ‘BORN TO READ’ 프로젝트의 10번째 도서로 정유정 작가의 ‘7년의 밤’을 선정해 출간했다. 새롭게 출간된 특별 한정판 내지에는 “출간된 지 7년째 되는 해에 알라딘 특별판 표지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중략) 살아 있는 동안 열심히 소설을 쓰는 것으로 독자의 사랑에 보답드리겠습니다”는 정유정 작가의 자필 인사문이 인쇄돼있다.

2011년 3월 23일 출간돼 올해로 출간 7년차에 접어든 ‘7년의 밤’은 국내에서만 50만부가 판매됐으며 2017년 류승룡, 장동건 주연의 영화로도 개봉될 예정이다.

또한 독일, 프랑스, 일본, 중국, 태국, 대만, 베트남 등 7개국으로 판권이 수출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독일에서는 유력 주간 신문인 디 차이트에서 ‘2015년 최고의 범죄소설’ 9위에 올랐으며 독일 문화 라디오 방송 도이칠란트라디오 쿨트르, 독일 중앙 일간지 프랑크푸르터 룬드샤우 등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알라딘 한국소설 담당 김효선 MD는 이 소설을 “강렬한 이야기의 힘을 통해 소설을 읽는 즐거움을 독자들에게 알린 소설이다”며 “우리말로 된 소설이 흔히 가지 않았던 방향을 향해 거침없이 내달린 작품이다”고 평가했다.

‘7년의 밤’ 특별 한정판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를 방문해 구매하면 된다. 특별 한정판 제작 수량은 5천부이며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