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마음에 안든다고 아랫사람에게 물어보라는 文, 오만”
상태바
안철수 “마음에 안든다고 아랫사람에게 물어보라는 文, 오만”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7.04.27 16:5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들 특혜취업 의혹에 ‘그만하라’는 文, 불통”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27일 오후 경북 경주시 화랑로 경주역 광장에서 열린 지역 거점 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 연합뉴스

[매일일보 조아라 기자]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27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겨냥해 “자기 마음에 안드는 이야기를 한다고 (자신의 공약을) 아랫사람에게 물어보라고 호통치는 후보가 오만하지 않느냐”며 비판했다.

안 후보는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역 광장에서 국민승리유세에서 “지지자 가르고 편가르기를 하다가 나라를 두동강 내지 않겠느냐”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문 후보는 25일 TV토론회에서 81만개 공공부문 일자리 창출과 관련 재원확보 방안을 묻는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에 “우리 정책본부장과 얘기하라”고 발언해 고압적이라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유 후보는 거듭 문 후보를 겨냥해 “자신을 지지하는 국민들을 적폐세력으로 모는 사람들이 정권을 잡으면 어떻게 되겠느냐”며 “아들 취업비리 의혹을 물어보면 ‘됐다’, ‘그만해라’ 말을 자르는 후보는 불통이 아니냐”며 거듭 목소리를 높였다.

안 후보는 “이런 분이 대통령이 되면 어떻게 되겠느냐. 과연 국민들의 말을 듣겠나”라면서 “이대로 가면 미래가 없다. 편가르기를 하는 계파패권주의를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안철수 정부는 국민의당만의 정부가 아니다”라며 “탄핵 반대세력, 계파 패권세력을 제외한 합리적 개혁세력 모두 찹여하는 국민 대통합 정부를 세우겠다”고 통합정부를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2017-04-27 18:01:12
아니 그리고 시발 지는 토론회에서 다른 후보 질문에 자기가 쓴 책 보면 다 나와있다. 인터넷에서 내 정책 찾아봐라.. 이딴식으로 답변했던 주제에 내로남불 쩌는구만... 하여튼 간잽이...

ㅋㅋㅋ 2017-04-27 17:58:48
아이구 시발 그러신 분이 보좌관한테 장이나 봐오라고 시키셨쎄요?
보좌관이 무슨 안철수 개인돈으로 월급 주는 개인 비서라면 말을 안하지...

근데 보좌관은 국가에서 의원의 의정활동 도우라고 세금으로 월급 주는 준 공무원이다.
준 공무원이나 마찬가지인 보좌관한테 사적인 심부름이나 시키는 새키가 아가리만 살아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