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 서비스 오픈
상태바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 서비스 오픈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5.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오픈 기념해 오는 7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카카오게임즈에서 운영중인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카카오게임즈에서 운영중인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다음게임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5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게임 PC방 방문시 신규 펫 ‘라단의 마안’을 비롯해 엘룬 행운상자, 버프상자 등의 혜택을 한번에 얻을 수 있는 피시바니 VIP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전용 버프와 펠로우 등 PC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이 추가됐으며 ‘나는 피시방이다’ 칭호 및 각종 퀘스트, 일일 접속 부스터 등 PC방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 매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C방 전용 룰렛 미니게임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31일부터 출시 이후 최초로 25강 알사스 장비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 접속시 10분마다 지급하는 지르콘 아이템을 모아 25강 알사스 장비 및 신규 코스튬 ‘백색의 위키드 코스튬’, ‘나무 정령 무기 코스튬’ 등의 스페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카루스’의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PC방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및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