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J렌터카, 제주지점에 소형 SUV ‘코나’ 30대 신규 도입

기사승인 2017.07.21  10:19:38

공유
default_news_ad2
AJ렌터카가 제주지점에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 ‘코나(KONA)’ 를 렌터카 업계 최초로 신규 도입한다. 사진=AJ렌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AJ렌터카는 제주지점에 현대자동차[005380]의 소형 SUV ‘코나(KONA)’ 를 렌터카 업계 최초로 신규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여름 휴가철에 맞추어 코나 30대를 제주지점에 입고 완료하고, 오는 24일부터 고객들에게 예약 및 대여를 시작한다.

AJ렌터카 제주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코나 렌터카 차량은 가솔린 1.6 터보 모델이다. 예약은 AJ 렌터카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대여료는 7~8월 휴가철 기간 동안은 기간에 따라 약 4만원~11만원 대로 이용 가능하며(1일 기준), 휴가철 이후에는 약 3만원 대에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AJ렌터카는 제주 지역 코나 신규 운영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개월간 코나 이용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태희 AJ렌터카 제주본부 상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고의 휴양지 제주에서 인기 차종 코나를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박주선 기자 js753@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