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도미노피자,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수상

기사승인 2017.10.12  17:40:13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도미노피자는 ‘2017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처음 개발한 후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해 각 부문별로 1위를 발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IT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와 지속적인 CSR 활동을 인정받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매년 새롭고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신제품 프리미엄 피자를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피자를 주문하는 과정까지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피자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을 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어깨동무 캠페인을 통해 지역 아동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아동 교육 부문에 힘쓰고 있다. 게다가 매달 전국으로 찾아가 피자 파티를 선사하는 ‘파티카’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IT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채널로 적극적인 소통을 지속해온 점이 1위 수상의 밑거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및 서비스 개발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라 기자 arakim7@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