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한국 패션의 현주소 ‘헤라 서울 패션위크’
상태바
[영상뉴스] 한국 패션의 현주소 ‘헤라 서울 패션위크’
  • 선소미 기자
  • 승인 2017.10.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21일까지 DDP에서 열려

 

[기자] 국·내외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데 모였습니다.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시작됐습니다.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2018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35개 디자이너 브랜드와 6개의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후원하며 16일부터 2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와 서울 전역에서 총 6일간 열립니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가 패션위크를 통해 뷰티 패션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진수 / 헤라 수석아티스트] 아무래도 저희가 한 시즌 앞서서 패션 디자이너들과 협업해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에 트렌드를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저희 헤라 메이크업이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고요. 헤라가 사실 서울리스타라는 한국 여성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좀 대변해주는 키워딩을 가지고 있어서 뭔가 한국여성들이 글로벌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여성의 마크로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기자] 패션위크를 맞이해 패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 관람객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강지은 / 관람객] 여기 있는 모든 분들이 다 패션을 좋아해서 오는 거니까 저도 똑같고... 쇼 같이 보면서 미래에 더 제 직업에 대해 많이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자] 패션위크 관계자는 "전 시즌에 비해 이번 행사에 해외 유통사와 패션 디렉터 등이 대거 추가로 참여한 만큼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글로벌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매일TV 선소미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