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고생했어” 외식·프랜차이즈업계, 수험생 할인 이벤트
상태바
“그동안 고생했어” 외식·프랜차이즈업계, 수험생 할인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27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지난 23일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가운데 외식·프랜차이즈업계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은 오는 28일까지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간식 치킨을 부담 없이 선물로 전달할 수 있도록 e쿠폰 상품으로 기획됐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11번가를 접속해 ‘bhc치킨’을 검색하거나 ‘e쿠폰’ 카테고리에서 치킨 상품군으로 들어가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판매 수량이 총 1만개로 한정돼 소진 시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오는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는 고객 대상에게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준다.

파파존스도 오는 29일까지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화이트 파스타·치킨 스트립), 1.25ℓ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오는 30일까지 ‘수능 끝 먹방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 후 결제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도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닌 수험생 본인에 한해서만 할인이 적용된다.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목동 41타워점·타임스퀘어점·잠실 롯데월드점· 역삼점·여의도점·창원점·원주 AK플라자점 등 7곳이 있으며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은 광화문점·잠원점 등 2 곳이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 역시 오는 30일까지 수능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아시아문 △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애슐리는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명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갈릭 슈림프 스테이크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 ‘갈릭 홀릭’ 17종을 맛볼 수 있다. 훈제 연어·월남쌈 등 애슐리 인기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애슐리 W 매장에서만 적용되며 타 할인·쿠폰은 사용할 수 없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능 수험생과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위해 평일에 한해 ‘원기회복 삼계탕’을 제공한다. 수험생과 함께 2인 이상 방문 시 증정한다. 미아 현대점을 제외한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뷔페 브랜드 수사와 로운 샤브샤브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 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사·로운 샤브샤브 전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타 할인·쿠폰은 사용할 수 없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는 수험증 지참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1000원에 제공하며, 돌솥반상전문점 반궁은 갈비만두를,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은 석쇠불고기를 제공한다. 일본식 수제 돈카츠 전문점 테루는 수험증을 제시한 테이블에 모둠치킨텐더를 제공하고 오리엔탈 누들·라이스 아시아문은 수험표를 제시한 테이블에 텃만꿍(새우고로케)를 제공한다.

이외에 디저트 이태리 정통 젤라또 페르케노에서는 스몰 사이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며 미디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준다. 홈 로스팅카페 루고는 일부 매장에 한해 큐브라떼를 할인 판매하며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프랑제리에서는 크로와상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도 오는 30일까지 놀부 본사에서 직영하는 놀부부대찌개·놀부보쌈·놀부옛날통닭·공수간 등 6개 브랜드 20여개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과 수험생 동반 고객 전원에게 전 메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은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잠실점·목동역점, 오색찬연 하계동지점, 놀부보쌈&부대찌개 난곡점·북가좌점·노원상계점, 놀부보쌈 잠실점·구의점, 놀부화덕구이족발 방이점, 놀부옛날통닭 명일역점, 놀부족보EX&옛날통닭 문정점, 놀부보쌈비스트로 강남역점, 공수간 강남역점·논현본점, 놀부부대찌개 뷔페 신촌점, 놀부부대찌개 대학로 1호점 등이다.

KFC는 다음달 7일까지 ‘치킨버켓 1+1 수능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KFC 매장에서 오리지널·핫크리스피 치킨버켓(9조각)을 주문하고 매장 직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버켓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다음달 22일까지 본인 수험표와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저트 카페 설빙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전국 주요 180여개의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전 제품을 10% 할인해주는 한편 인절미 설빙 2개 1만원,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 1만원에 판매한다. 메뉴 할인 혜택은 매장별 다양하게 준비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