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메트라이프생명, 사이버·모바일 창구 활성화 이벤트

기사승인 2017.12.07  17:31:23

공유
default_news_ad2

- 사이버∙모바일 창구 통해 업무 이용하거나 보험금 청구 완료 시 자동 응모

메트라이프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사이버 창구 및 모바일 창구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사이버 창구 및 모바일 창구를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고 편리한 보험업무 처리로 고객 편의를 높인 사이버·모바일 창구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 새단장을 마친 매트라이프생명 사이버·모바일 창구는 PC나 모바일폰을 통해 간편 보험금 접수, 통합검색 기능 강화,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메트라이프생명 신규 계약자 중 모바일 창구 앱을 설치하고 보안카드 등록 및 고객정보 변경 등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이벤트 알림 문자를 수신 한 후 모바일 앱 설치 후 고객정보변경, 보험료입금, 자동이체변경 등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사이버 또는 모바일 창구를 통해 보험금 청구를 완료한 고객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지급한다.

송현주 기자 shj1004@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