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배 가평군의회 의원 "가평군수 출마"
상태바
신현배 가평군의회 의원 "가평군수 출마"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8.01.22 17:5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배 가평군의회 의원(왼쪽 첫번째)이 오는 6.13 지방선거에 가평군수 후보로 첫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신현배 의원>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신현배 가평군의회 의원이 22일 오후  2시 가평군청 브리핑룸에서 민선 7기 가평군수 후보로 첫 출마선언을 했다.  

신현배 의원은 "지난 8년 간 가평군의회 의원 활동을 하면서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우리 가평군민이 보다 더 잘 살고 절망이 아닌 꿈과 희망이 있는 어느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공정하며 도덕적 정의가 살아있는 잘 사는 가평을 목표로 열심히 일 해왔다."고 정치소신을 밝혔다. 

신 의원은 "그러나 가평의 현실은 미래가 보이지 않는 좌절과 실망스런 모습만 난무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지금까지의 불신을 혁신하고 올바르고 공정한 행정을 통하여 군민 상호간의 서로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가평군을 만들기 위해 젊은 리더십으로 군민에게 인정받고 존경받는 청렴하고 소신 있는 가평군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후보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특히 신 의원은 "군수가 되면 상식과 원칙이 통하며 군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는 가평군을 만들어 가겠다."며 "가평에 사는 것이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고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가평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신현배 의원은 이번 6.13 지방선거에 대해 "낡은 과거 정치에 대한 심판의 날"이라며 "누구에게나 공정하며 희망과 비전이 있는 잘 사는 가평을 만드는 생활정치 개혁의 출발선이라 생각합니다. 군민을 위한, 서민을 위한, 정의를 위한 힘 없고 줄 없고 빽 없는 이들에게 신현배가 힘이 되어 드리겠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길현 2018-01-27 15:13:30
제발 확 바꾸어주세요
되는것도 없고
안되는것도 고
그저 가만있으면 탈도없는
철밥통 지키는 이들
확 바꿔주세요
겁나서 규제옹호자들
돈 안받고 합법적인것
확 개혁하여 가평으로
이사오는이들 많게
융통서있는 군수님이 되어주세요

광운 2018-01-27 12:30:01
새시대 새로운인물 새로운혁신과변화로 가평군
발전을 기대하면서 건투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