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새김해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이웃사랑 실천

기사승인 2018.03.13  16:26:49

공유
default_news_ad2
새김해새마을금고가 13일 불암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금한 쌀 10kg 78포(170만원 상당)를 기탁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해시)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김해시는 13일 ‘새김해새마을금고’(이사장 조정호)가 불암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모금액으로 쌀 10kg 78포(17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IMF 지난 이후 1998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돕고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새마을금고 회원들의 참여 속에 추진되는 지역사회 환원사업이다. 

새김해새마을금고는 매년 ‘사랑의 좀도리 운동’ 통해 모은 모금액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올해도 쌀 78포를 불암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해 불암동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조정호 새김해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서민의 금융기관으로 지역주민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기 위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지속해 주민과 함께 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은숙 불암동 동장은 “고민을 나누어 행복을 더하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새김해새마을금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지역주민에게 소중히 전달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세민 기자 semin3824@naver.com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