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M] 업텐션 첫 정규 앨범 'INVITATION' 발매... 우신, 눈물의 합류 소감
상태바
[현장M] 업텐션 첫 정규 앨범 'INVITATION' 발매... 우신, 눈물의 합류 소감
  • 강미화 PD
  • 승인 2018.03.1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 중지 선언 이해해 준 멤버들 고맙고 도망친 것 같아 팬들에게 미안하다.”
업텐션(UP10TION) 멤버 우신이 합류 소감을 전하다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룹 업텐션이 15일 첫 정규 앨범 'UP10TION th 1st INVITATION'(이하 INVITATION)을 발매했습니다. 총 11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 ‘INVITATION’은 업텐션이 만든 새로운 판타지 세계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업텐션은 16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INVITATION’ 발매 기념 미디어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CANDYLAND’를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 'CANDYLAND' 는 히트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했으며  ‘거부할 수 없어 나의 손짓에’, ‘내가 너를 흔들어 바로 거침없이’ 등 직접적으로 강한 이끌림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이번 앨범부터 지난해 6월 정신적 스트레스로 휴식기를 가졌던 멤버 우신이 합류하면서 완전체로 활동을 합니다. 

우신은 “활동 중지 선언은 멤버들과 충분히 상의한 후에 한 결정이었고 이해해 준 멤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도망을 친 것 같아 팬들에게 미안하고 팬들 때문에 복귀할 수 있었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 “첫 정규앨범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고 그래서 의미가 남다르고 준비를 열심히 했었던 것 같다”고 이번 활동에 대한 생각도 덧붙였습니다.

업텐션 첫 번째 정규앨범 ‘INVITATION’ 오는 19일 오프라인 발매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