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기도, 도내 섬유기업 기술개발 적극 지원

기사승인 2018.04.17  08:59:06

공유
default_news_ad2

- ‘2018 섬유분야’ 피혁 포함 기술개발 과제 모집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다음 달 5월 11일까지 도내 소재한 기업 또는 전국 소재 대학,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섬유분야 기술개발사업’ 지원과제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섬유분야 기술개발사업’은 도내 섬유기업의 R&D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학․연 간 공동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원과제로 선정될 경우 연간 1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섬유(피혁 포함) 분야 기술개발 지원을 통한 상용화 제품 개발 과제가 대상이며, 총 지원 규모는 3억 원 내외로 사업 참여 시 기업 및 학교, 연구기관의 단독 참여는 불가하며, 기업과 1개 이상의 대학 또는 연구기관이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기술개발을 추진해야 한다. 

사업 신청은 경기도 R&D 관리시스템에서 인터넷 전산 등록 후 전산접수증 출력본과 신청 관련 서류들을 5월 1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비즈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한의녕 원장은 “자체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섬유분야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학․연 간 공동 연구개발 시너지 창출을 위한 사업”이라며, “상용화 제품 개발을 준비중이거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이번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밝혔다.

강세근 기자 focus@paran.com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