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MI 분양특집] 코오롱글로벌, 904가구 대단지 ‘정평역 코오롱하늘채’

기사승인 2018.05.24  12:00:00

공유
default_news_ad2

- 아웃도어 컨셉 살린 산책로·조깅트랙 조성 눈길

‘정평역 코오롱하늘채’ 투시도. 사진=코오롱글로벌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코오롱글로벌[003070]은 25일 ‘정평역 코오롱하늘채’의 견본주택을 오는 열고 분양에 나선다. 

경산시 정평동 100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코오롱하늘채는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4㎡~84㎡, 9개동, 총 904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모두 구성됐으며 △74㎡ 2타입 △84㎡ 4타입으로 이뤄졌다. 현관창고장, 팬트리 등을 설계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으며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집 안의 전등∙가스∙환기∙난방 등의 제어가 가능한 홈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도입됐다.

단지 앞으로 금호강의 지류인 남천이 흐른다. 강을 따라 조성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일부 세대에서는 남천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코오롱하늘채만의 ‘아웃도어:’ 조경컨셉을 적용한 정평역 코오롱하늘채는 아파트 주동을 제외한 모든 야외공간을 운동, 놀이, 휴식이 연속적으로 이뤄지도록 설계해 집 안의 라이프가 집 밖 아파트 단지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단지중앙에 잔디광장을 감싸는 220m 조깅트랙과 다양한 운동시설이 있는 아웃도어 그라운드가 조성되고, 어린 자녀들을 위한 공간으로 여름철 시원한 물놀이터와 모험놀이터 등이 만들어진다.

교통편으로는 대구지하철 2호선 정평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달구벌대로, 경안로, 월드컵대로, 범안로 등을 이용하면 경산과 대구 어느 곳이든 이동이 쉽다. 수성IC, 동대구IC, 경산IC 등도 가깝다.

주변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에 홈플러스(경산점)와 이마트(경산점), 롯데시네마(경산점) 등이 있다. 천마아트센터, 대구미술관, 성암산, 월드컵공원, 삼성라이온즈파크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동 234-11번지에 마련돼 있다.

이동욱 기자 dongcshot@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