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솔로 데뷔' 김동한 "선셋은 저의 독무가 인상적인 곡"
상태바
[영상M] '솔로 데뷔' 김동한 "선셋은 저의 독무가 인상적인 곡"
  • 강미화 PD
  • 승인 2018.06.1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한 솔로 1st 미니 앨범 ‘D-DAY’ 발매 | 쇼케이스 '선셋(SUNSET)' 무대

가수 김동한이 첫 번째 미니 앨범 ‘디데이(D-D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선셋(SUNSET)'과 ‘에인 노 타임(Ain't No Time)’을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선셋은 일레트로닉 댄스곡으로 일몰의 풍경에 선 남자의 감정과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의 풍경을 담아냈습니다. 후렴구의 폭발적인 베이스라인에 감성적인 기타리프와 몽환적인 신스가 조화를 이루며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여기에 감동한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선셋'이라는 단어의 느낌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눈길을 끕니다.

[김동한] 타이틀곡 SUNSET은 ‘꽃이야’ 안무가가 안무를 ‘부를게’ 작곡가분이 노래를 주셨습니다. 일렉트로닉한 신나는 비트에 맞춰 저의 독무가 인상적인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한 번도 보여드리지 못한 노출과 섹시미, 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고 많이 노력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김동한이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디데이(D-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선셋(SUNSET)'을 선보였다. 매일TV 영상 화면 캡처.

이외에도 얼터너티브 힙합장르인 ‘D-DAY’, 펜타곤 멤버 우석의 매력적인 랩 피처링과 트로피컬 EDM 사운드가 귀를 잡아끄는 ‘Ain't No Time’,  JBJ 멤버 상균과의 호흡을 맞추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컨템포러리 R&B장르의 곡 ‘기록해줘’와 감성적인 멜로디와 보이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새벽까지’ 총 다섯 곡이 담겨있습니다.

한편 김동한은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디데이(D-DAY)' 음원을 공개하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로서 첫 무대를 가집니다.
 

▲ 김동한 솔로 데뷔, 첫 번째 미니 앨범 '디데이(D-DAY)' 발매 쇼케이스 | '에인 노 타임(Ain't No Time)' 무대 영상 보러가기 Clic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