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우리카드-동양생명,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기사승인 2018.07.12  17:51:41

공유
default_news_ad2
우리카드는 12일 우리은행 과점주주인 동양생명과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왼쪽)과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우리카드는 우리은행 과점주주인 동양생명과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카드와 동양생명은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더 나은 금융서비스제공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 내달부터 동양생명 보험설계사를 통해 제휴카드 모집에도 나설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신규고객 확보면에서 동양생명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보험료 납부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27@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