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 출시
상태바
휠라,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8.1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유정의 휠라 트레이서 착용컷. 사진=휠라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FILA TRACER)’를 17일 출시했다.

휠라 트레이서는 날렵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걷고 신을 때 느껴지는 생동감을 극대화해 제품으로 구현했다. 앞서 휠라가 선보인 휠라볼란테98, 보비어소러스99를 잇는 세 번째 어글리 러닝슈즈로, 기능성과 디자인, 착화감까지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먼저 슈즈 외형에서 느껴지는 트렌디한 느낌의 트레일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앞면과 옆면에 조각조각 배치한 물결무늬의 패치워크에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키치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둥근 셰이프로 포인트를 준 앞코는 투박하면서도 뭉툭한 아웃솔(밑창)과 대조를 이뤄 발을 한층 작아 보이게 한다. 거칠고 투박한 분위기의 트레일 무드 속 쿠셔닝을 강화, 발을 감싸는 안정적인 착화감 역시 돋보인다.

또한 휠라의 상징색인 네이비와 레드, 화이트 등을 조화롭게 활용해 휠라만의 무드를 강조했다. 고프코어룩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 비즈니스 캐주얼 등 다양한 착장에 매치할 수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은 화이트, 화이트·블랙, 블랙 총 세 가지로, 사이즈는 220~280mm(10단위)로 출시됐다. 전국 휠라 매장 및 휠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