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급변하는 부동산 환경 맞춤 전문가 육성 ‘선도’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급변하는 부동산 환경 맞춤 전문가 육성 ‘선도’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09.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급변하는 부동산 환경에 대응해 다양한 실무와 이론을 교육해 부동산 전문가 육성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온·오프라인 대학 중 일반인을 대상으로 유일하게 지식나눔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운영해 각종 무료특강 등으로 수강료 부담 없이 일반인들도 부동산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또 국내 사이버대학 중 재학생들에게 부동산실무 인턴십과 부동산 CEO 과정을, 부동산 실무분야에서 부동산 중개업 인턴십 프로그램도 운영해 향후 부동산경매·분양·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할 예정이다.

부동산 실무분야에서 최고 전문가인 부동산 CEO도 초빙해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며 현장의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습득하고 통찰하는 시야를 갖출 수 있다.

졸업 후에는 국토교통부 산하 부동산 관련 공기업이나 건설업체, 부동산 컨설팅 기업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학과장 교수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국내 온·오프라인 대학을 통틀어 서울사이버대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독보적인 교육영역을 구축하고 있다”며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부동산에 관해 체계적인 교육이 절실한 사람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 2019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