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영그룹, 부산 전포동 단지 내 상가 공급

기사승인 2018.10.12  11:01:12

공유
default_news_ad2
부산 전포동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조감도. 사진=부영그룹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부영그룹은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188-9번지 500가구 규모의 ‘사랑으로’ 부영 공공임대 아파트 단지 내에 상가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부산 전포동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상가는 지상 1~3층 총 10점포다. 1층 6점포, 2층 2점포, 3층 2점포로 분양면적은 약 1401㎡다. 입찰 방식은 공개경쟁이다. 일정은 오는 25일 상가 입찰, 26일 계약, 11월 중 입주로 계획돼 있다.

전포동은 부산 중심 상권인 서면과 인접하고 한국은행 부산본부, 기술보증기금, BNK부산은행 본점, 부산국제금융센터 등 문현 금융단지와 가깝다. 인근에 지하철 서면역, 전포역, 부전역이 위치해 있으며 동서고가로, 중앙대로, 번영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이마트, 전포 카페거리, CGV 등 생활편의 시설이 인근에 있고 서면시장, 자유시장, 평화시장 등 전통시장과도 가깝다. 또한 황령산 자락에 위치해 동천, 부산어린이대공원, 부산시민공원, 돌산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전포초, 부산동중, 덕명여중, 부산진여중, 부산동성고 등 주위에 학군이 형성돼 있고 부산여대, 경성대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최은서 기자 eschoe@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