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겨울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 개시
상태바
야놀자, 겨울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8.11.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트·강습권 등 최대 83% 할인…레저·티켓 구매 시 숙박 포인트 제공
사진=야놀자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야놀자가 19일 리프트, 렌털 등이 포함된 스키장 이용권 2차 판매를 시작했다.

스키장 이용권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초까지 야놀자앱에서 판매된다. 리프트권은 최대 8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리프트권 대상은 곤지암리조트, 휘닉스스노우파크, 대명비발디파크, 양지파인리조트 등 전국 9개 스키장이다.

스키 및 보드 강습권도 할인 판매한다. 1~4시간, 개인·그룹 레슨 등 원하는 형태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스키장 인근 대여업체 30여곳의 장비 및 의류 렌털 상품도 두루 확보했다. 업체에 따라 시즌 오픈 기념 혜택이나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야놀자 앱에서는 스키장 이용권 등 모든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에 사용 가능하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본격 스키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리프트, 강습, 렌털, 숙박 등 스키장 이용에 필요한 모든 것을 특가로 마련했다”며 “스키뿐 아니라 눈썰매, 얼음낚시, 눈꽃트레킹 등 겨울레포츠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