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출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11.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항공권, 호텔, 쇼핑, 보험, 렌탈 등 서비스 제공
사진=하나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하나카드는 19일 생활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

LIFE MUST HAVE는 손님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 △렌탈 서비스 △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LIFE MUST HAVE 플랫폼은 시즌별, 나라별로 특가 해외항공권을 제공한다. 쇼핑몰 상시 하나머니 적립, 제휴몰 상시 최대 5% 적립, 직접 비교 가입이 가능한 보험서비스, 고객의 신용정보를 안심 관리 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렌탈 이용 시 하나머니 적립 등 필요한 등 생활에서 필요한 요소를 한곳에 담고 있어 각 과정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IFE MUST HAVE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 록시땅 시어버터핸즈크림 30%, 가습기 31%, 에어프라이어 76%, 온수매트24%, 김치냉장고 16% 할인,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해 2% 즉시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30% 청구할인, 새로운 아이폰 구매 시 18만 하나머니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손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CGV 3천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하나멤버스 손님에 한해 900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6월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출시했고 이번에는 손님 생활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생활 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며 “두 가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누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