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18 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2018 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12.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필기(오른쪽)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장이 2018 스타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8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상은 매경미디어그룹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1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는 홍필기 입학처장이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이들 브랜드는 산업별 동향, 시장점유율 등 기초조사와 서류심사, 소비자 리서치, 각 분야 전문가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과정을 거쳤다. 인지도, 브랜드 리더십, 미래가치 등을 평가해 42개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는 브랜드 가치와 품질, 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5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서울디지털대는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의를 스마트폰 하나로 쉽고 편하게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캠퍼스를 갖추고 있다”며 “오늘 함께 뽑힌 세계적 브랜드들과 어깨를 함께해 최고의 사이버 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