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겨울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맞이 한창
상태바
호텔업계, 겨울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맞이 한창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2.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눈썰매장. 사진= 마우나오션리조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숙박을 넘어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인 액티비티가 여행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자유여행 플랫폼 클룩이 12개국 2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 52%가 액티비티를 여행지 선택에서 우선으로 고려한다고 밝혔다.

이에 호텔업계는 올 겨울 액티비티를 더욱 강화하는 추세다. 호텔·리조트 업계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자체 부대시설 활용뿐 아니라 인근 겨울 스포츠 명소와 연계를 통해 다채로워진 액티비티로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튜브썰매, 전통 얼음 썰매, 눈놀이 마당 등을 갖춘 약 3만3000천평 규모의 눈썰매장과 루지 시설을 오는 15일 개장한다. 이를 기념해 내년 2월 24일까지 신나는 눈썰매와 따뜻한 핫초코를 즐길 수 있는 달려라 눈썰매 패키지를 선보인다. 콘도형 또는 빌라형 객실 1박과 눈썰매장 입장권(2인), 조식(2인), 카페 비어드 파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핫초코 2잔으로 구성됐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파도타고 패키지 이미지 컷. 사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31일까지 겨울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파도타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 서핑 명소인 송정 해변에서 서핑을 체험하고 해운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해운대의 낮과 밤도 즐길 수 있다. 호텔 객실 7박 8일과 서핑 전문업체 송정 서프홀릭의 서핑 강습 및 장비 대여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7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는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로 눈썰매장과 야외 키친 등 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 윈터 플레이버 패키지 이미지 컷.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감귤 농장에서 직접 귤을 따서 시식하고 선물로도 보낼 수 있는 윈터 플레이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스포츠센터 2인 이용권, 감귤 따기 체험 최대 3인 이용권과 후지필름의 아날로그 감성 그랩픽 사진 필름 24컷 이용권이 포함됐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사진전문가가 추천하는 제주 겨울 사진 명소에서 진행되는 사진 촬영 프로그램 겨울 사진 투어를 선보인다. 제주 겨울을 직접 카메라에 담아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