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삶의 중심 변함없이 엑소" … 럭셔리 비주얼 화보 공개
상태바
엑소 수호, "삶의 중심 변함없이 엑소" … 럭셔리 비주얼 화보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3.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수호의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이미지. 사진= 그라치아.

그룹 엑소(EXO)의 수호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럭셔리한 비주얼 리더의 모습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수호는 변함없이 독보적인 비주얼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도회적인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핑크 수트부터 시크한 모노톤 셔츠룩, 경쾌한 캐주얼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비주얼 리더'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여기에 볼드하고 모던한 디자인 돋보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반지과 목걸이, 뱅글을 더해 감각적인 연출을 더했다.
 

엑소 수호의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커버 이미지. 사진= 그라치아.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삶의 소소한 즐거움과 중심이 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수호의 소확행, 이른바 '수확행'은 "주어진 자유 시간을 알차게 잘 보내고 난 후 자려고 누웠을 때, 지금 삶의 중심이 되는 변함없이 '엑소'"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연기 욕심이 있어서 뮤지컬이나 영화를 하고 있지만 그 이전에 엑소 멤버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며 "엑소의 수호이기 때문에 패션 브랜드의 해외 행사에도 초대받고 해외에서도 많이 알아봐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엑소를 항상 중심에 둘 수 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 수호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오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매거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