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훈남 회사원 변신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상태바
박보검, 훈남 회사원 변신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3.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배우 박보검이 봄처럼 훈훈한 매력의 회사원으로 변신했다.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화사한 컬러의 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매치한 비즈니스 룩으로 훈훈한 직장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봄처럼 풋풋한 신입사원처럼 언제나 주변을 밝고 행복하게 만드는 활력을 전하는 박보검의 짜릿한 미소는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 처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실 미소를 짓게 한다.

사진 속 박보검은 직장인들의 오후 슬럼프를 떨쳐낼 만큼 짜릿한 활력 에너지를 담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유의 밝은 미소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포즈를 취하거나, 손으로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한 촬영 중간에 모니터링을 하며 해맑게 웃거나, 동료 연기자들과 화기애애하게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오후의 나른함을 깨우는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활력요정'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오후의 나른함과 피곤함을 잊게 하는 박보검만의 환한 미소와 극강의 비주얼을 본 스태프들은 "1회사 1보검 도입 운동이 시급하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초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정통 멜로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박보검은 최근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 4년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짜릿한 행복을 전하며 전 국민의 '활력소'로 사랑 받는 배우 박보검의 이미지가 짜릿하고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는 '커피 코카-콜라'와 잘 부합해 이번 TV 광고를 함께 하게 됐다"며 "나른한 오후 시간에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휴식을 즐기고, 활기찬 오후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