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 ‘올해의 SDU 대상’시상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 ‘올해의 SDU 대상’시상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3.2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필기(가운데)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장이 대한간호조무사협회에 ‘올해의 SDU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제46회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정기대의원총회에서 협회에 ‘올해의 SDU 대상’을 수여했다.

이 상은 매년 서울디지털대에 재학 중인 간호조무사협회 회원인 간호조무사 중에서 성적과 품행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시상하는 상이다.

올해에는 아동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원정현 학생을 수상자로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시상은 김재홍 총장을 대신해 홍필기 입학처장이 수여했다.

간호조무사협회 회원인 간호조무사들이 추천서를 발급받아 일반전형으로 지원하는 경우 입학금 전액과 매학기 수업료 일부 감면의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또 한국장학재단에서 시행 중인 국가장학금을 신청해 선정되면 등록금 부담없이 대학에 재학할 수 있다.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간호조무사 전원의 장학 혜택 외에도 매년 ‘올해의 SDU 대상’ 시상을 통해 보건의료현장과 학업에서 애쓰고 있는 전국의 간호조무사를 응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간호조무사의 재교육과 자기계발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올해 4차 산업혁명 등 최근의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를 반영해 대학 편제를 대폭 개편해 8개학부 24개 학과와 4차산업혁명 융합과정 등 7개 융합과정을 개설했다.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6월 1일부터 시작되며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