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NE능률 주니어랩, 초등 저학년 대상 ‘헬로 파닉스’ 출간

기사승인 2019.04.15  17:30:19

ad34

공유
default_news_ad2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초등 저학년을 위한 파닉스 학습 교재 ‘헬로 파닉스’를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헬로 파닉스는 영어를 처음 배우는 학생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음가를 익힐 수 있는 학습 교재로 총 5개월 학습 과정으로 구성됐다. 각 호별로 스튜던트북과 워크북, 스토리북, CD 2개 등이 포함됐다.

교재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와 영어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도록 쉬운 생활밀착형 단어들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메인 교재 스튜던트북, 워크북 등을 통한 반복학습으로 음가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닉스와 함께 말하기와 쓰기 학습을 함께할 수 있는 활동들도 함께 구성됐다.

이외에도 본 책에서 배운 단어들로 이뤄진 스토리북을 함께 제공한다. 패턴형 문장으로 이루어진 스토리북은 영어를 막 배우기 시작한 저학년도 충분히 읽을 수 있어 영어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

한편 NE능률 주니어랩은 온•오프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초, 중학생 대상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280여 권의 영어학습 전문 교재와 최신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한 온, 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습을 매일 제공해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길러준다.

나기호 기자 nakh@m-i.kr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베스트 클릭 뉴스

item77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국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