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지구(GeeGu) 6인조 재편 … 29일 컴백 확정
상태바
걸그룹 지구(GeeGu) 6인조 재편 … 29일 컴백 확정
  • 강미화 PD
  • 승인 2019.04.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컴백하는 걸그룹 지구. 사진=NOS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지구(GeeGu: 해연, 태라, 하루, 가가, 여리, 쥬쥬)가 1년 6개월 만에 새 앨범과 함께 컴백한다.

소속사 NOS엔터테인먼트는 18일 "지구가 오는 29일 정오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10월 첫 번째 앨범 'GATE1 : Paperwhite'(게이트원:페이퍼화이트)로 데뷔했던 지구는 기존 9인조에서 6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구(GeeGu)는 지(Gee) '감탄을 자아내는 함성' + (Circle) '원=one' 의 합성어로, 지구만의 감탄을 자아내는 음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음악적 염원을 하나(원)에 담아내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리더 해연을 비롯해 태라, 하루, 가가, 여리, 쥬쥬까지 6인조로 구성됐으며, 모든 멤버가 작곡, 작사, 편곡, 안무창작, 랩메이킹, 영상제작까지 전반적인 앨범 작업에 필요한 요소들을 프로듀싱 하는 자체 제작 걸그룹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만큼,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모든 멤버가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컴백할 지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지구의 새 앨범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