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덕후라면?' 히스토리 채널, '어벤져스 특집 다큐' 주말 편성
상태바
'마블 덕후라면?' 히스토리 채널, '어벤져스 특집 다큐' 주말 편성
  • 강미화 PD
  • 승인 2019.04.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스토리 채널이 오는 20일 '어벤져스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사진=히스토리 채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예매 전쟁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히스토리 채널이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탄생비화부터 출연 배우들의 일대기를 총정리하는 특집 다큐를 오늘 20일 밤 특별 편성한다.

히스토리 채널은 4월 20일 토요일 밤 10시부터 총 4시간동안 어벤져스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 편성은 아이언맨과 블랙 위도우의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의 일대기, 스탠리 회장 등이 직접 밝히는 마블 히어로들의 탄생비화를 다룬 '마블 히어로의 모든 것' 등 히스토리 채널만의 고품격 다큐멘터리로 구성된다.

여기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키 플레이어에 대한 히스토리 채널 인기 웹예능 '뇌피셜'까지 연속 방송된다. 마블 덕후라면 놓칠 수 없는 특집 방송으로 풍성한 주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고품격 다큐 제작으로 정평이 나있는 히스토리 채널은 극장에서 어벤져스 시리즈를 더 잘 이해하고 몰입해서 볼 수 있게 만드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먼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의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의 일대기를 다룬 인물 다큐멘터리를 통해 슈퍼 히어로 캐릭터 속에 감춰진 배우들의 진솔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마약중독에서 벗어나 '아이언맨 그 자체'가 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삶, 파파라치 사건과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던 스칼렛 요한슨의 열정까지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인생을 재조명한다.

이어 방송될 다큐멘터리 '히어로의 모든 것'에서는 마블 히어로들의 탄생비화를 공개한다. 마블의 아버지라 불리는 스탠리 마블 명예 회장을 비롯해 마블 스튜디오의 실제 감독들이 등장, 슈퍼 히어로들의 탄생 배경을 공개해 영화 속 각 캐릭터들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 특히, 세계 대전, 베트남 전쟁, 흑인 인권 운동 등 다양한 역사적 변환점과 시사점을 반영하고 있는 주요 히어로들이 전하는 메시지 또한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특집 편성은 인기 웹예능 '뇌피셜'의 TV 편성으로 유쾌하게 마무리될 예정이다. MC 김종민과 연예계 대표 마블 덕후들이 진행하는 '뇌피셜' 어벤져스 편에서는 타노스를 이길 수 있는 히어로가 누구인지에 대한 토론이 펼쳐진다.

김종민과 AOA 찬미, SF9 영빈,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모여 뇌피셜이 난무하는 예측 불허 토론을 벌인다. 캡틴마블, 아이언맨, 토르 등 히어로들의 전력 분석과 배우 김민재와 AOA 혜정의 또 다른 뇌피셜까지 공개돼 어벤져스 시리즈를 기다리는 마블 덕후들에게 설렘과 기대를 유발할 예정.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하기 전, 놓칠 수 없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진 이번 특집은 히스토리 채널에서 4월 20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영상뉴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10년 MCU 피날레가 온다

[현장스케치]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컨퍼런스 포토타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