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모바일’ 실시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모바일’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4.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비 및 점검 공구 등 128가지 물품 탑재한 차량 26대 운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공인 테크니션이 직접 충동하는 ‘서비스 모바일’을 실시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모바일’을 24일부터 시작한다.

서비스 모바일은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 상황 발생 시 재규어랜드로버의 테크니션이 출동, 현장에서 신속하게 정비를 실시하는 서비스다.

출동 차량 내 긴급출동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 공구 50여종 등 128가지의 물품을 탑재했다. 특히 차량 내 GPS를 활용해 위치를 파악, 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가장 가까이 대기 중인 차량이 즉시 출동해 보다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 26대의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운영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서비스 모바일은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펑크 교체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경고등 점등이나 시동 및 운행 불가능 상황의 경우 출동한 테크니션의 진단을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현장에서 응급 조치를 실시한다.

또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재규어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 등록한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지원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현장 정비 서비스를 시행한다”며 “고객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